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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Fly High@Incheon Airport 세계인의 인천공항, 신뢰받는 국민기업

이용안내

인천국제공항공사는 청렴한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.

고객 여러분과 임직원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겠습니다.
신고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비밀을 보장하고 신속 공정하게 처리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.

  • 헬프라인(익명)신고

    외부위탁 · IP추적 불가능으로 익명성이 보장됩니다.
    공항공사 임직원의 부정·부패, 인사청탁
    등의 비위를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단순민원, 불편사항 등은 [홈페이지
    - 고객의 소리]를 이용해 주십시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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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공익신고

    고객 및 민원인께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임직원의
    부정부패행위 및 공익침해행위를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.
    공항공사가 아닌 공항 내 정부기관이나 항공사등과
    관련된 부조리사항은 해당기관(회사)에 신고하시기
   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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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부정청탁 및 수수 금지 금품 등 신고

    부정청탁 또는 수수 금지 금품
    수수등의 법 위반행위가 발생하였거나
   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경우
    누구라도 신고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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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청렴 옴부즈만(시민감사관)

   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청렴옴부즈만 제도를
    운영하고 있습니다. 옴부즈만의 임무는 고객의
    입장에서 위법 부당한 사안에 대한 감사를 청구하고,
    부패유발 제도와 관행을 시정권고하여 인천공항의
    투명성을 제고하는 것입니다.

    옴부즈만 소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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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페이지 내 게시된 정보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담당부서 : 청렴감찰팀
  • 전화번호 : 032) 741-2145